새로운 생각의
통합브랜딩 전문 그룹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정확한 방향과 고객과의 약속, 그리고 이를 표현하는 언어적 / 시각적인 메시지를 모두 일관성있는 한 목소리로 집중시킵니다.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만이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다고 믿는 새로운 생각의 통합브랜딩 전문기업입니다.

mobile background
새로운 생각의
통합브랜딩 전문 그룹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정확한 방향과

고객과의 약속, 그리고 이를 표현하는 언어적 / 시각적인 메시지를

모두 일관성있는 한 목소리로 집중시킵니다.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만이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다고 믿는

새로운 생각의 통합브랜딩 전문기업입니다.

삶이 다양해졌습니다.

좋은 제품이라는 사실만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힘듭니다.


진정으로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는 단순히 가격이나
품질관점에 국한된 근본적인

고객에 대한 시각을 바꾸지
않고서는 어렵습니다.


브랜드 경영이라는

경영전략의 변화만이

브랜드를 지속가능하게
성장시킵니다.

새로운 생각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킵니다

삶이 다양해졌습니다.

좋은 제품이라는 사실만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힘듭니다.


진정으로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는 단순히 가격이나 품질관점에 국한된 근본적인 고객에 대한 시각을 바꾸지 않고서는 어렵습니다.


브랜드 경영이라는 경영전략의 변화만이 브랜드를 지속가능하게 성장시킵니다.

새로운 생각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킵니다
새로운 생각을 위해서는, 개념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고객은 좋은 제품보다는 무엇인가 특별한 나만의 것을 찾는 성향이 강합니다.

기존의 일반적인 차별화의 시각에서 벗어나 고객이 요구하는 새로운 니즈를 정의하고 그 욕구를 남들보다 먼저 채워주는 것이 이디어그램 브랜드가 추구하는 개념의 전환,
Thinking New의 시작입니다.

새로운 생각을 위해서는, 개념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고객은 좋은 제품보다는
무엇인가 특별한
나만의 것을 찾는 성향이 강합니다.

기존의 일반적인 차별화의 시각에서 벗어나
고객이 요구하는 새로운 니즈를 정의하고
그 욕구를 남들보다 먼저 채워주는 것이
이디어그램 브랜드가 추구하는 개념의 전환,
Thinking New의 시작입니다.

새로운 생각 뒤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브랜드의 근본을 다져온 20여년!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를 만드는 것에 집중합니다.

고객이 브랜드에 애착을 가질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과 컨셉을 개발하는 것에 
모든 것을 집중합니다.

History
새로운 생각 뒤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브랜드의 근본을 다져온 20여년!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를
만드는 것에 집중합니다.

고객이 브랜드에 애착을 가질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과 컨셉을
개발하는 것에
모든 것을 집중합니다.

History

1999

1999

이디어그램 브랜드 설립

국내 대형 출판사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개발

국내대학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 개발 납품

대한민국 정보통신부장관상 수상

2000

국내, 해외 브랜드 성공 사례집 발간

Power Branding Solution "Touchpoint" 개발

Power Branding Application System 개발

2001

브랜드  신규 시스템 도입 <감성브랜딩 시스템>

해외 파워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도입

2002

파워 브랜딩 솔루션 <터치포인트 저적권등록>

브랜드 디자인 및 솔루션 서적 12권 출간

브랜드 컨설팅 담당부서 신설

한국문예학술저작권협회에 저작권신탁

2003

중기청 기업 경영 및 브랜드 자문기업 위촉

서초동 디자인센터 리모델링

순천향병원 협력사 지정

금강기획 협력사 지정

2004

GS홈쇼핑 협력기업 지정

GS홈쇼핑 통합 PB브랜드 개발

브랜드 네이밍 평가 솔루션 개발

중기청 협력기업 지정

2005

2005

파워 브랜딩 포럼 개설

미래 의료시장에 대한 브랜드 연구

LG생활건강 협력기업 지정

e콘텐츠 마케팅팀 신설 <20대, 30대 소비심리 집중연구>

2006

프리미엄 브랜드 시스템 개발

공인 산업디자인 전문회사 등록

2007

국가기관 혁신브랜드 추진성과 <최우수상 등>

통합브랜딩 모델개발 <터치포인트 & 센세이션>

웹어워드 최우수상 <건강IN>

2008

글로벌 브랜딩 개발 수행사 선정

중기업청 글로벌 브랜딩 개발 수행사 A등급 획득

한국 PR대상 < 정부부문 우수상 수상 >

2009

창립 10주년 비전 2015 수립

상표권 권리 획득<센세이션> 

이디어그램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리뉴얼

2010

통합브랜딩 마케팅 서비스 확장

브랜딩 보고서 발간<가슴속 특별한 브랜드> 

이디어그램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  

2011

2011

새로운 생각 리포트 발간

공공기관 통합브랜딩 개발

2012

디지털 콘텐츠 연구개발시행

코오롱 협력기업 선정

2014

소기업 창업인을 위한 브랜드

온라인 디지털 콘텐츠  사업

2016

산업별 브랜드 전략방안 연구개발 저작물 등록

브랜드 마케팅 연구소 설립

맞춤형 브랜드 제공방법

공유경제에 기반한 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시스템

2017

벤처기업 기술인증

서울협동조합 CEO 브랜드 교육

정부 수출지원사업 수행기관선정

경기 디자인 전문기업 선정

2018

빅데이터에 기반한 브랜드 통합관리방법 특허등록

브랜드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기업 대응방안 세미나

빅데이터 융합 기획전문과정 수료

한화건설 협력기업  선정 

2019

정부 수출지원사업 브랜드 개발 수행기관선정

사회적참사 특별조사위원회  CI 개발 

2020

2020

영천와인사업단 브랜드 리뉴얼 개발

영천와인사업단 브랜드 마케팅 실행 기획 디자인 개발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2021

소공인 브랜드개발 수행기관 선정

모바일 온라인 플렛폼 리뉴얼 오픈

경기도 자치경찰 통합브랜딩

화성상공회의소 브랜딩 협력기관 선정

2022

정부 수출지원사업 브랜드 개발 수행기관선정

소공인 브랜드개발 수행업체 선정

화성상공회의소 브랜딩 협력기관 2회 선정

예술극장 온라인 홍보협력 기관 선정 

2023

KTR 반려동물 제품인증 통합브랜딩

서울시 균형발전본부 브랜드(BI) 개발

옹진군 브랜드 쌀 (브랜드 및 패키지디자인)개발

동해시 관광 홍보 브랜딩

2024

서울연구원 CI 개발

평택시청소년재단 통합브랜딩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대학로예술극장 

연간 온라인 홍보

Clients
Clients
Certification
Certification
브랜드 경영으로 가치있게

지금시장에서는 수익성 저하, 극심한 경쟁, 장기적인 불황, 고객의 변덕 등의 이유로 브랜드 생존 기준선을 넘지 못하는 브랜드로 가득차 있습니다. 이러한 총체적인 해결점은 브랜드 경영을 통해 가치있는 브랜드를 소유하는 것에 있습니다.


가치있는 브랜드는 경쟁 기업에 비해 차별화된 가치가 있음을 보여주고 Brand Loyalty는 신규 사업 Extension을 용이하게 하고 더불어 강력한 브랜드는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즉각적인 신뢰감을 줍니다. 

또한 Brand Power에 기반한 가격 프리미엄은 더 높은 이익을 약속하고 주주에게 더 큰 이익을 제공하며 최고의 인재를 모으고 직원의 긍지와 만족도를 제고시킵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고객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통해
기업에게 더 많은 브랜드 가치와 이익을 
창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mobile background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고객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통해
기업에게 더 많은 브랜드 가치와 이익을
창출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통합브랜딩 전문기업_이디어그램 브랜드

고객지원


Copyright © IDEOGRAM BRAND. All rights reserved.


통합브랜딩 전문기업_이디어그램 브랜드

고객지원

TEL   1566-3371


Copyright © IDEOGRAM BRA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