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 삶의 동반자

Brand 경쟁구조와 고객 Latent Demand에 기반 Ideal방향성과 코오롱제약 제공편익을 감안시 코오롱제약의 건식관련 Brand 추구가치는 천연, 맞춤형에 기반한 전문적인 브랜드라는 방향으로  Brand Identity 체계를 정립하였습니다.

The Strategy

건강기능식품 복용을 통해 추구하는 고객가치는 건강 삶을 통한 행복추구 및 편안하고 풍요로운 삶추구이었으며 

고객들은 제공편익 측면을 통해 Brand를 인식하고 있었으며 Brand 유사성 분석과 연상Image Map상 Position들을 비교시, 

고객 및 경쟁구조에 기반 Ideal 방향은 자연, 효능에 기반 Premium Image이나 자연의 경우 뉴트리라이트 및 Vfood가 선점하고 있었습니다.


Brand 경쟁구조와 고객 Latent Demand에 기반 Ideal방향성과 코오롱제약 제공편익을 감안시 코오롱제약의 건식관련 Brand 추구가치는 

천연, 맞춤형에 기반한 전문적인 브랜드라는 방향으로  Brand Identity 체계를 정립하였습니다.


Symbol logo motif

더 바이탈 슈퍼푸드의 심볼은 두손으로 정성을 다해 자연을 담는다는 코오롱제약의 고객사랑의 의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으며 

S의 상징형태를 전체적으로 담는 그릇으로 표현하여 슈퍼푸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슈퍼푸드의 심볼로고는 성심을 다해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만들어가는 코오롱제약의 정성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과 천연의 

대표성을 지닌 잎의 모티브를 심볼의 중앙에 결합하여 자연의 좋은 것들만 엄선해서 드리려고 하는 코오롱제약의 진실성을 담으려고 했습니다. 


슈퍼푸드의 로고는 자연에서 얻어지는 순수한 생동감과 천연의 이미지가 내포하고 있는 때묻지 않은 이미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슈퍼푸드의 로고 이미지에 부드러우면서도 곧곧이 서있는 자연의 숨은 강인함과 자연에서 온 슈퍼푸드의 형상을 R 로고체에 

나무의 가지와 잎사귀를 결합을 통해 표현하여 전체적으로 자연에서 온 슈퍼푸드의 특징을 나타내려 하였습니다. 



Project Type


더바이탈 슈퍼푸드

Brand Identity Development

Project Scope 


Brand Strategy

Brand Naming Development

Brand Essence Design

Brand Concept Contents

Brand Design Strategy

Brand Identity, Application Design

Brand Package Design

Brand Guideline Manual

Client


코오롱제약

Branding


이디어그램 브랜드

ⓒ ideogram Brand


통합브랜딩 전문기업_이디어그램 브랜드

고객지원


Copyright © IDEOGRAM BRAND. All rights reserved.


통합브랜딩 전문기업_이디어그램 브랜드

고객지원

TEL   1566-3371


Copyright © IDEOGRAM BRAN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