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이탈 슈퍼푸드의 심볼은 두손으로 정성을 다해 자연을 담는다는 코오롱제약의 고객사랑의 의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으며
S의 상징형태를 전체적으로 담는 그릇으로 표현하여 슈퍼푸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표현하였습니다.
슈퍼푸드의 심볼로고는 성심을 다해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만들어가는 코오롱제약의 정성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과 천연의
대표성을 지닌 잎의 모티브를 심볼의 중앙에 결합하여 자연의 좋은 것들만 엄선해서 드리려고 하는 코오롱제약의 진실성을 담으려고 했습니다.
슈퍼푸드의 로고는 자연에서 얻어지는 순수한 생동감과 천연의 이미지가 내포하고 있는 때묻지 않은 이미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슈퍼푸드의 로고 이미지에 부드러우면서도 곧곧이 서있는 자연의 숨은 강인함과 자연에서 온 슈퍼푸드의 형상을 R 로고체에
나무의 가지와 잎사귀를 결합을 통해 표현하여 전체적으로 자연에서 온 슈퍼푸드의 특징을 나타내려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