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어그램 브랜드는 아르코·대학로예술극장의 다양한 공연과 주요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콘텐츠를 생산하고,
SNS 채널을 통해 확산하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하여 공연을 홍보하며, 관객과의 소통과 극장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특히 20~30대 타깃층을 중심으로 온라인 기자단을 구성, 운영하며 관객층에 맞는 홍보 콘텐츠를 더욱 확대했습니다.
또한, 환경친화적인 캠페인과 같은 이벤트를 통해 아르코·대학로예술극장의 비전과 추구가치를 강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