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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생각이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우리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은 제품/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새로운 생각이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우리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은 제품/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통합브랜딩 시스템

Intergrative Branding System

통합브랜딩 시스템으로

브랜드 파워를 증진시킵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 통합브랜딩 프로그램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요소를 끌어들이고 이를 융합할 수 있는 힘을 실어 주어야 합니다.

 

브랜드 컨셉, 브랜드 네이밍, 그리고 모든 홍보/광고에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일관성이 높을수록 설득력이 높아져 고객의 가슴속에 강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맥을 잡는 것이 중요하며 기업의 상황에 맞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전략과 기법도 기업에 맞지 않는다면 빛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브랜드 전략에 기반하지 않은 프로모션은 단지 일회성에 그치는 낭비의 결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브랜드 파워를 증진시키기 위해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일관되게 적용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
통합브랜딩 프로그램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요소를 끌어들이고 이를 융합할 수 있는 힘을 실어 주어야 합니다.


브랜드 컨셉, 브랜드 네이밍, 그리고 모든 홍보/광고에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일관성이 높을수록 설득력이 높아져 고객의 가슴속에 강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맥을 잡는 것이 중요하며 기업의 상황에 맞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전략과 기법도 기업에 맞지 않는다면 빛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브랜드 전략에 기반하지 않은 프로모션은 단지 일회성에 그치는 낭비의 결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브랜드 파워를 증진시키기 위해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일관되게 적용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특별한 브랜드를 위해 

체계적으로 고민합니다.

통합브랜딩 프로그램 세부 내용

 TouchPoint 
① 브랜드 전략 컨설팅  

개발 내용 요약

Brand Positioning 방향 설정

- 브랜드 환경 분석

- 브랜드 역할 및 목표

- 브랜드 차별화 속성 분석

- 브랜드 제공 가치 정립


Brand Identity 방향 및 Concept 설계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방향 

- 차별화 속성에 기초한 브랜드 Concept 설계

- 컨셉에 기반한 브랜드 포지셔닝 설계

- 브랜드 Core Essence 

- Identity  

- Association

- Personality

 브랜드 네이밍  

개발 내용 요약 

Brand Identity에 기반한 Naming 전략

Brand  Naming Pattern 방향 정립

Brand  Naming 후보안 개발

- Brain Storming

- Matrix 등의 기법으로 개발

- Image Map 설정을 통한 Screen


Brand  Naming 평가 및 검색

- 언어적, 마케팅적, 법률적 평가


Brand  Naming 확정 및 권리화

- 최고 경영자의 결정

- 상표출원 및 권리 확보

➂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개발 내용 요약

Brand Identity Design 개발 전략

- Brand Core Essence 표현 방향 정립


Brand Basic System 개발

- 베이직 시스템 Manual 정립


Brand Application P/G 개발

- 대상 Material 별 표현 방법 Design


Brand Guide Book 개발

- 활용 방안/ 운영 기준 및 Rule


Brand Identity

Corporate Identity 

Package Identity

④ 마케팅 전략 컨설팅  

개발 내용 요약

브랜드 통합 마케팅 조사 분석 

- 브랜드 마케팅 조사 및 상황분석

- 고객 니즈 분석 정립(타겟 고객 및 특성) 

- 경쟁사, 자사분석 정립

- 성공 브랜드 키컨셉 및 전망

-  브랜드의 마케팅 상황 및 진단 및 분석


브랜드 마케팅 진단 및 전략 수립

- 브랜드 마케팅 핵심 전략 수립

- 브랜드 부문별 전략 수립 및 실행 기획 


브랜드 전략에 기반한 커뮤니케이션 컨셉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개 시나리오 설계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 계획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 계획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핵심 채널 결정 


브랜드 인지/선호/충성 단계 핵심 채널 

운영방안 기획

- 브랜드 년간 프로모션, 캠페인, 이벤트 기획 

- 브랜드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 인스타그램

⑤ 마케팅 콘텐츠 개발  

개발 내용 요약

통합마케팅 핵심 컨텐츠 방향 설정 

채널별 컨텐츠 강화 기획 및 개발 

- Attention (주목)

- Interest (흥미, 관심)

- Search (검색)

- Action (구매)

- Share (공유) 시스템 적용


채널 마케팅 콘텐츠 적용 시스템 개발 

- 브랜드 포토 스타일 기획 및 개발

- 브랜드 인테리어 스타일 기획 및 개발 

- 홍보 채널별 스타일 기획 및 개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개발 

- 다이어그램, 팩토그램 기획 및 개발 

- 브랜드 보더라인, 패턴 기획 및 개발 


주요 헤드카피/서브카피/바디카피 

- 메인 카피 및 세부내용 개발 및 정리 

- 브랜드 이미지 조사 및 결정

⑥ 마케팅 디자인 개발 및 실행 

개발 내용 요약

통합마케팅 전략에 기반한 핵심 채널 방안 구현 

핵심 채널별 디자인 적용 및 구현

브랜드 통합 마케팅 채널별 디자인 기획 개발

- 기존 홍보 액션툴 리뉴얼

- 브랜드 스토리북

- 브랜드 홈페이지 디자인

- 브랜드 마케팅 사이트 디자인

- 브랜드 브로슈어 디자인

- 제품 판매용  카다로그 디자인

-  브랜드 SNS 채널별 디자인

-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

-  브랜드 프로모션, 캠페인, 이벤트 디자인 


브랜드 통합 마케팅 실행

브랜드 통합마케팅 실행기획

- 브랜드 프로모션, 캠페인, 이벤트 실행 


브랜드 통합마케팅 성과분석

- 브랜드 분기별 프로모션 성과분석 

- 브랜드 분기별 이벤트 성과분석 

- 브랜드 분기별 캠페인 성과분석


통합브랜딩 전문기업_이디어그램 브랜드

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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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1566-33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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