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은 제품/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우리가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은 제품/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Intergrative Branding System
브랜드 전략 컨설팅
Brand Strategy Consulting브랜드 전략 컨설팅은 정량/정성 조사분석에 따른 브랜드 방향의 최대접점(TouchPoint) 찾아냄
브랜드 네이밍
Brand Naming브랜드 전략적 컨셉에 기반한 네이밍 지속적인 메세지의 잔상이 고객의 가슴속에 잔잔한 감동으로 남게 되는 고객의 가슴속 특별한 브랜드 네이밍 개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Brand Identity Design컨셉과 전략을 반영한 통합적이고 시각적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개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환경에 따라 유연하고, 확장가능하며,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되도록 효과적인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제시
마케팅 전략
Integrative Brand Marketing Plan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하나로 인지시키기 위해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댤 수립 모든 채널 분석과 더불어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 구현
마케팅 콘텐츠 구축
Integrative Brand Marketing Contents일관성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Tone & Manner를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들이 명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모든 채널에 활용될 수 있는 핵심 컨텐츠를 개발 다른 어떤 경쟁브랜드에서도 볼 수 없는 컨텐츠들로 차별적 요소가 확립됨
마케팅 시스템
Integrative Brand Marketing System브랜드 전략에 기반한 경험과 체험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홍보/마케팅 시스템 구현으로 고객에게 브랜드를 기억하고 선호할 수 있게 함
통합브랜딩 시스템으로
브랜드 파워를 증진시킵니다.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요소를 끌어들이고 이를 융합할 수 있는 힘을 실어 주어야 합니다.
브랜드 컨셉, 브랜드 네이밍, 그리고 모든 홍보/광고에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일관성이 높을수록 설득력이 높아져 고객의 가슴속에 강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맥을 잡는 것이 중요하며 기업의 상황에 맞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전략과 기법도 기업에 맞지 않는다면 빛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브랜드 전략에 기반하지 않은 프로모션은 단지 일회성에 그치는 낭비의 결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브랜드 파워를 증진시키기 위해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일관되게 적용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요소를 끌어들이고 이를 융합할 수 있는 힘을 실어 주어야 합니다.
브랜드 컨셉, 브랜드 네이밍, 그리고 모든 홍보/광고에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일관성이 높을수록 설득력이 높아져 고객의 가슴속에 강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맥을 잡는 것이 중요하며 기업의 상황에 맞게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전략과 기법도 기업에 맞지 않는다면 빛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브랜드 전략에 기반하지 않은 프로모션은 단지 일회성에 그치는 낭비의 결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브랜드 파워를 증진시키기 위해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에 일관되게 적용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특별한 브랜드를 위해
체계적으로 고민합니다.
① 브랜드 전략 컨설팅고객중심의 브랜드 컨설팅은 브랜드에 강한 연결고리를 형성시켜 브랜드에 호기심을 일으키고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를 제공합니다.
② 브랜드 네이밍고객은 브랜드 네임을 보자마자 브랜드의 인상을 결정하므로 브랜드 컨셉을 조화롭게 담을 수 있는 브랜드 네임을 창조합니다.
③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우리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개발하고 디자인 체계를 확립하여 내, 외부에 활용되는 여러 아이템들에 대한 디자인을 개발합니다.
④ 마케팅 전략 컨설팅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하나로 인지시키기 위해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합니다.
⑤ 마케팅 콘텐츠마케팅에 사용되는 메세지 및 이미지 컨텐츠를 확립하며 일관성 있는 메세지 전달로 효과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킵니다.
⑥ 마케팅 홍보 시스템고객 니즈에 집중하여 우릴 브랜드만의 핵심 컨텐츠를 채널 성격에 맞게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고객 공감과 선호를 최대화합니다.
개발 내용 요약
Brand Positioning 방향 설정
- 브랜드 환경 분석
- 브랜드 역할 및 목표
- 브랜드 차별화 속성 분석
- 브랜드 제공 가치 정립
Brand Identity 방향 및 Concept 설계
- 브랜드 아이덴티티 방향
- 차별화 속성에 기초한 브랜드 Concept 설계
- 컨셉에 기반한 브랜드 포지셔닝 설계
- 브랜드 Core Essence
- Identity
- Association
- Personality
개발 내용 요약
Brand Identity에 기반한 Naming 전략
Brand Naming Pattern 방향 정립
Brand Naming 후보안 개발
- Brain Storming
- Matrix 등의 기법으로 개발
- Image Map 설정을 통한 Screen
Brand Naming 평가 및 검색
- 언어적, 마케팅적, 법률적 평가
Brand Naming 확정 및 권리화
- 최고 경영자의 결정
- 상표출원 및 권리 확보
개발 내용 요약
Brand Identity Design 개발 전략
- Brand Core Essence 표현 방향 정립
Brand Basic System 개발
- 베이직 시스템 Manual 정립
Brand Application P/G 개발
- 대상 Material 별 표현 방법 Design
Brand Guide Book 개발
- 활용 방안/ 운영 기준 및 Rule
Brand Identity
Corporate Identity
Package Identity
개발 내용 요약
브랜드 통합 마케팅 조사 분석
- 브랜드 마케팅 조사 및 상황분석
- 고객 니즈 분석 정립(타겟 고객 및 특성)
- 경쟁사, 자사분석 정립
- 성공 브랜드 키컨셉 및 전망
- 브랜드의 마케팅 상황 및 진단 및 분석
브랜드 마케팅 진단 및 전략 수립
- 브랜드 마케팅 핵심 전략 수립
- 브랜드 부문별 전략 수립 및 실행 기획
브랜드 전략에 기반한 커뮤니케이션 컨셉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개 시나리오 설계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 계획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 계획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핵심 채널 결정
브랜드 인지/선호/충성 단계 핵심 채널
운영방안 기획
- 브랜드 년간 프로모션, 캠페인, 이벤트 기획
- 브랜드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 인스타그램
개발 내용 요약
통합마케팅 핵심 컨텐츠 방향 설정
채널별 컨텐츠 강화 기획 및 개발
- Attention (주목)
- Interest (흥미, 관심)
- Search (검색)
- Action (구매)
- Share (공유) 시스템 적용
채널 마케팅 콘텐츠 적용 시스템 개발
- 브랜드 포토 스타일 기획 및 개발
- 브랜드 인테리어 스타일 기획 및 개발
- 홍보 채널별 스타일 기획 및 개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슬로건 개발
- 다이어그램, 팩토그램 기획 및 개발
- 브랜드 보더라인, 패턴 기획 및 개발
주요 헤드카피/서브카피/바디카피
- 메인 카피 및 세부내용 개발 및 정리
- 브랜드 이미지 조사 및 결정
개발 내용 요약
통합마케팅 전략에 기반한 핵심 채널 방안 구현
핵심 채널별 디자인 적용 및 구현
브랜드 통합 마케팅 채널별 디자인 기획 개발
- 기존 홍보 액션툴 리뉴얼
- 브랜드 스토리북
- 브랜드 홈페이지 디자인
- 브랜드 마케팅 사이트 디자인
- 브랜드 브로슈어 디자인
- 제품 판매용 카다로그 디자인
- 브랜드 SNS 채널별 디자인
-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등
- 브랜드 프로모션, 캠페인, 이벤트 디자인
브랜드 통합 마케팅 실행
브랜드 통합마케팅 실행기획
- 브랜드 프로모션, 캠페인, 이벤트 실행
브랜드 통합마케팅 성과분석
- 브랜드 분기별 프로모션 성과분석
- 브랜드 분기별 이벤트 성과분석
- 브랜드 분기별 캠페인 성과분석
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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