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다소 도어가 개발하는 중문은 현관과 거실 사이에 설치하는 미닫이문으로 냉, 난방비 절감 및 인테리어 효과가 있어 최근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국내 중문 시장 규모는 2024년 기준 7,000억원까지 규모가 커졌습니다.
이러한 시장규모의 성장으로 한화L&C, 이건창호, 에넥스 등의 많은 대, 중견기업의 시장참여로 중소기업인 문다소 도어는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B to C 시장의 확대에 따른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전략으로 경쟁사보다 더 나은 가치제안을 소비자들에게 제시하여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려 합니다.
또한 문다소 도어의 핵심가치를 하나로 통합하여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 브랜드를 일관성 있게 노출시켜 인지에서 끝나는 제품이 아닌 공감과 공유를 하고 싶은 브랜드로 호감도를 높여 매출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통합브랜딩 프로그램을 시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