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된 사고방식에 사로잡힌 틀을 깨고 사람과 시장, 그리고 미래에 공감하는 성장마인드로 변화했습니다.
‘침몰하는 거함’으로 쇠퇴의 길을 가던 소프트웨어 기업에서 ‘MS의 르네상스’로
재탄생한 마이크로소프트 기업이 다시 재도약을 성공한 힘은!
"15년만의 다시 부활한 MS"
빌 게이츠가 은퇴한 이후 빠르게 성장한 모바일 시장에서 기를 펴지 못하며
늙고 지친 공룡이라고 불리던 마이크로 소프트가 ‘잃어버린 15년을 끝내고 다시 부활하였습니다.
PC 시절의 성공에 대한 향수를 지워버리고 '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을 강조하여
MS가 쌓아온 최고의 소프트웨어(SW) 기술을
최대한 활용해 기업 고객을 다시 사로잡은 이유입니다.
"3대 핵심 가치를 재정립하다”
조직에 팽배한 정체 마인드를 성장 마인드로 바꾼 ceo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 소프트는 제품 중심에서
고객중심의 관점 전환, 다양성과 포용성, 원
소프트웨어를 제시하며 브랜드 가치를 재정립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과감한 변화는 2014년 취임한
CEO 사티아 나델라의
영향이 컸습니다.
고정된 사고방식에 사로잡힌 틀을 깨고 사람과 시장, 그리고 미래에 공감하는 성장마인드로 변화했습니다.
‘침몰하는 거함’으로 쇠퇴의 길을 가던 소프트웨어 기업에서 ‘MS의 르네상스’로
재탄생한 마이크로소프트 기업이 다시 재도약을 성공한 힘은!
"15년만의 다시 부활한 MS"
빌 게이츠가 은퇴한 이후 빠르게 성장한 모바일 시장에서 기를 펴지 못하며
늙고 지친 공룡이라고 불리던 마이크로 소프트가 ‘잃어버린 15년을 끝내고 다시 부활하였습니다.
PC 시절의 성공에 대한 향수를 지워버리고 '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을 강조하여
MS가 쌓아온 최고의 소프트웨어(SW) 기술을
최대한 활용해 기업 고객을 다시 사로잡은 이유입니다.
"3대 핵심 가치를 재정립하다”
조직에 팽배한 정체 마인드를 성장 마인드로 바꾼 ceo 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 소프트는 제품 중심에서
고객중심의 관점 전환, 다양성과 포용성, 원
소프트웨어를 제시하며 브랜드 가치를 재정립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과감한 변화는 2014년 취임한
CEO 사티아 나델라의
영향이 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