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체육회는 세계 정상급 전문체육인 육성과 선진국형 정책 운영을 반영하는 스포츠 행정기관으로서
한국 체육계를 이끌어가고 있었지만 브랜드 아이덴티티 결여, 브랜드 이미지 노후화로 서울특별시체육회의 브랜드 가치와 권위를 약화시킨다는 평가를 받는 상황이었습니다.
The Situation
이디어그램브랜드는 차별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컨셉인 스포츠리더에 기반하여 브랜드 체계를 통합하고 강력한 상징체계인 리더-피플/파워/리졸트의 균형있는 유기적결합으로 세계 정상급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기호적으로 나타냈으며, 단단하게 서로 연결되어 있는 고리들은 탄탄하면서 균형있는 서울체육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