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솔루션은 1994년 창립 이래 전 세계에 스마트 리모컨을 공급하고 있으며 연간 3천만개의 리모컨을 생산, 판매하는 회사로 성장했으나 글로벌 Top 비전 달성을 위해서는 해외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가 필요하였습니다.
The Situation
이디어그램 브랜드는 리모트솔루션 브랜드에 대한 깊이 있는 진단과 분석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전략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및 전개 등의 활동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리모트 콘트롤러 기술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향후 시장변화와 브랜드 운영현황 분석을 통해 리모트솔루션의 체계적인 브랜드 운영 체계를 구축하였습니다.